Singapore   Press-KOREAN

Press-KOREAN

Title SM상선,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Date 2021-07-20 08:09:26
Attach Files

SM상선(에스엠상선)은 16일 박기훈 대표이사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진) SM상선 박기훈 대표이사(가운데)와 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1).jpg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운전 문화 정착을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가자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 표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 된다.

 박기훈 대표는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의 지명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참여자로 남성해운 김용규 대표이사, PNC(부산신항만주식회사) 김명후 대표이사, 법무법인 바른 김재호 변호사를 지목했다.

 박 대표는 “어린이들은 우리나라를 이끌어나갈 미래의 주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어린이들이 더 안전한 환경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SM상선 임직원들 역시 어린이 교통안전 실천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시는 길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 8로 78(마곡동, SM R&D 센터) 5, 6층
지하철 5호선 발산역 1, 9번 출구